Odpowiedzi

2009-11-11T20:54:27+01:00
⁺ - plus

CuSO₄→ Cu²⁺ + SO₄²⁻
FeCl₃→ Fe ³⁺ + 3Cl ⁻
Na₃PO₄→ 3Na⁺ + PO₄³⁻
H₃PO₄→ 3H ⁺ + PO₄³⁻
H3BO₃→3H⁺ + BO₃³⁻
HNO₂→ H⁺ + NO₂⁻
HCLO₃→H⁺ + ClO₃₋
H₂CuO₄→ 2H⁺ CuO₄²⁻
Najlepsza Odpowiedź!
2009-11-11T20:55:29+01:00
CuSO₄ -> Cu⁺² + SO₄⁻²
FeCl₃ -> Fe⁺³ + 3 Cl⁻
Na₃PO₄ -> 3 Na⁺ + PO₄⁻³
H₃PO₄ -> 3 H⁺ + PO₄⁻³
H₃BO₃ -> 3 H⁺ BO₃⁻³
HNO₂ -> H⁺ + NO₂⁻
HClO₃ -> H⁺ + ClO₃⁻
H₂CuO₄ -> 2 H⁺ + CuO₄⁻²