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dpowiedzi

Najlepsza Odpowiedź!
2009-11-21T16:07:14+01:00
1500cm3*=1.5l
45 cm 3*=0.045l
58 m 3*=0.58l
13 m3*=0.13l
42m3*=0.42l
100m3*=1l
6 dm3*=6l
301 dm3*=301l
0,65 dm3*=0.65 l
3 m3*=0.3l
1250cm 3 *=1.250l
2009-11-21T16:21:35+01:00
Litr to dm3, więc:

1500cm3= 1500cm*1cm*1cm=150dm*0,1dm*0,1dm=1,5dm3=1,5l

45cm3=45cm*1cm*1cm=4,5dm*0,1dm*0,1dm=0,45dm3=0,45l

58m3=58m*1m*1m=580dm*10dm*10dm=58000dm3=58000l

13m3=13m*1m*1m=130dm*10dm*10dm=13000dm3=13000l

42m3=42m*1m*1m=420dm*10dm*10dm=42000dm3=42000l

100m3=100m*1m*1m=1000dm*10dm*10dm=100000dm3=100000l

6dm3= 6l

301dm3=301l

0,65dm3=0,65l

3m3=3m*1m*1m=30dm*10dm*10dm=3000dm3

1250cm3=1250cm*1cm*1cm=125dm*0,1dm*0,1dm=1,25dm3=1,25l

3/4m3=0,75m3=0,75m*1m*1m=7,5dm*10dm*10dm=750dm3=750l