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dpowiedzi

Najlepsza Odpowiedź!
2009-12-13T17:43:15+01:00
A) 0,03
b) 0,0035
c) 0,003
d) 0,0002
e) 0,000027
f) 0,0049
g) 0,184
h) 1,84
i) 0,0075
2009-12-13T17:43:51+01:00
A) 300 × 0,0001=0,03
b) 0,07 × 0,05=0,0035
c) 0,5 × 0,006=0,003
d) 0,004 × 0,05=0.0002
e) 0,003 × 0,009=0,000027
f) 0,07 × 0,07=0,0049
g) 0,23 × 0,8=0,184
h) 0,23 × 8=1,84
i) 0,03 × 0,25=0.0075
2009-12-13T17:50:18+01:00
300 × 0,0001=0.03
0,07 × 0,05=0,0035
0,5 × 0,006=0,003
0,004 × 0,05=0.0002
0,003 × 0,009=0,000027
0,07 × 0,07=0,0049
0,23 × 0,8=0,184
0,23 × 8=1.84
0,03 × 0,25=0,0075